문화
더 지니어스3 출연자 공개, 최강 라인업 `화제`…논란 극복하나
입력 2014-09-26 15:24  | 수정 2014-09-27 15:38

더 지니어스3 출연자가 공개돼 26일 인터넷상에서 화제가 됐다.
26일 서울 마포구 CJ E&M 센터에서 tvN 예능 프로그램 '더 지니어스3:블랙가넷'(이하 '더 지니어스3')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연출을 맡은 정종연 PD를 비롯해 그룹 UN 출신 배우 김정훈, 연기자 하연주, 개그맨 장동민, 변호사 강용석, 스포츠 아나운서 신아영, 웹툰 작가 이종범, 수학강사 남휘종, 자산관리사 유수진, 현직 딜러 권주리, 프로 포커플레이어 김유현, 카이스트 재학생 오현민, 서울대 대학원생 김경훈, 한의사 최연승 등이 참여했다.
명문대 출신 가수, 멘사 회원 연기자, 변호사 등 다양한 스펙의 출연자들은 그동안 프로그램으로 인해 불거졌던 논란을 의식하면서도 새로운 마음을 다졌다.

하연주는 시청자들이 보낸 비판 의견에 대해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에서 비롯된 것이라 생각한다"며 "개개인이 지닌 게임 스타일을 조금 더 애정으로 지켜봐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산관리사인 유수진은 "여자들이기 때문에 주위에서 논란에 대해 걱정을 많이 하는 것 같다. (여자 출연자) 넷은 '특별하다는 것 어떤 방식으로든 갚아야 할 빚'이라 생각했다. 그것을 뛰어넘어서 즐기고 재미있게 하려 한다"고 각오를 전했다.
'더 지니어스3:블랙가넷'은 방송인, 갬블러, 정치인 등 다양한 직업군을 대표하는 도전자가 게임을 통해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한 숨 막히는 심리전을 벌이는 리얼리티 쇼다. 오는 10월1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더 지니어스3 출연자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더 지니어스3 출연자, 출연자가 빵빵하다" "더 지니어스3 출연자, 재밌겠다" "더 지니어스3 출연자, 꼭 봐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매경닷컴 속보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