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경철, '닥터&스타' 시너지성형외과 정경인 원장 통해 성형 고백
스타메이크오버 프로그램 OBS '닥터&스타'에서 탤런트 송경철이 출연, 당당히 성형수술을 고백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송경철은 사고 후유증으로 우울증과 대인기피증이 와서 대중 앞에 나설 수가 없었습니다. 주변에 사람은 많았지만 주변에 아무도 없다는 생각이 들어 자살까지도 생각한 적도 있었다. 운동으로 얻은 것도 많았지만 잃은 것도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지인소개로 방문한 성형외과에서 코 성형 후, 2002년 제트스키를 타던 중 쇠로 된 로프에 얼굴을 부딪쳐 얼굴 뼈가 다 함몰되는 사고가 있었습니다.
이후 코에 염증이 생겨 첫 수술 때 넣었던 보형물을 제거하고 코 재수술에 관심이 높아진 찰나, ‘닥터&스타에 출연하여 뷰티군단을 만나게 됐습니다.
송경철의 뷰티주치의 시너지성형외과 정경인 원장은 재수술은 실패의 이유를 정확하게 분석하고 수술을 진행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배우 송경철의 경우 과도한 운동과 무리한 촬영 스케줄로 인해 코에 염증이 발생한 것으로 파악되고 있습니다.”고 말하며 코 성형 후 염증이 생겼을 때 초기에 치료하지 않고 방치하게 되면 코 내부에 흉터가 생겨 딱딱해지면서 수축이 나타나게 됩니다. 이때 적절한 치료를 받지 않으며 코가 짧아질 수 있으므로 염증의 원인인 보형물을 제거하고 염증에 강한 자가 조직을 사용하여 재수술을 해야 합니다.고 설명했습니다.
코 재수술은 자신이 원하는 코 모양이 다른 경우, 보형물이 비치는 코, 피부가 빨갛게 보이는 코, 보형물이 삐뚤어진 코, 염증이 발생한 코 등 원인이 다양합니다. 성공적인 재수술을 위해 첫 수술 실패의 근본적인 원인을 파악하고 재수술 시 조직을 원상태로 보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재수술이 가능한 시기는 수술 후 6개월이 경과되었거나 전반적으로 조직이 부드러워 졌을 때 권장합니다.
탤런트 송경철은 코 재수술을 위해 성형외과에 방문했지만, 피부노화로 인한 처진 눈꺼풀 때문에 처진 위 눈꺼풀 성형도 했다. 수술 후 제2의 인생 설계를 새롭게 시작할 수 있을 것 같다. 이제 수사반장 송경철에서 중후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배우로 대중에게 다가서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닥터&스타 프로그램을 총괄제작지원하고 있는 153프로덕션 김시현대표는 송경철씨같이 과거의 큰 사고와 이로 인한 수술, 재수술 등으로 고민과 아픔을 겪고 있는 일반 시청자들에게도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작하여 보람을 느낀다고 전하며 현재 닥터&스타 시즌1 제작지원과 함께 곧 이어 방송될 시즌2 제작준비도 철저히 하여 아픔이 있는 연예인들과 일반 시청자 분들께 감동과 인생의 새로운 시작이 될 수 있는 계기를 주는 좋은 프로그램을 계속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한편 OBS '닥터&스타' 송경철 편은 매주 토요일 오전 8시40분에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