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위니아만도 `반뼘` 정수기 출시
입력 2014-09-25 11:01 

김치냉장고 '딤채'로 유명한 위니아만도가 '반뼘'짜리 날씬한 정수기를 선보였다.
위니아만도는 25일 13cm 초소형 사이즈에 저수조 없이 수도에 바로 연결해 사용하는 '위니아 초슬림 반뼘 정수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내부에 저수조가 없는 직수형 시스템으로 수도에 직접 연결만하면 저장없이 바로 물을 공급하기 때문에 저수조 세균이나 물때에 의한 2차 오염 가능성이 없다. 또 저수조를 따로 청소해야 하는 번거로움도 없다. 작은 크기에 전력선이 없는 건전지 방식이어서 주방의 좁은 공간 어디에나 자유롭게 두고 사용할 수 있다.
센서를 통해 사용량에 따른 필터 수명을 측정해 필터 교체 시기를 알려준다. 건전지 갈아 끼우듯 간편한 필터 교체 방식은 별도의 방문 관리 없이도 누구나 손쉽게 직접 교체할 수 있다.

5단계 코랄샌드(coral sand) 필터 시스템을 적용해 잔류염소, 클로로포름 등 화학물을 100% 제거하고 인체에 필요한 칼슘과 미네랄은 보충해준다.
위니아 초슬림 반뼘 정수기는 위니아만도 직영 온라인 쇼핑몰인 위니아e샵(www.winia-eshop.com)에서만 판매된다. 김치용기와 에어컨 필터 등을 판매하던 온라인 쇼핑몰 '위니아샵'을 딤채 김치냉장고와 위니아 에어컨, 에어워셔, 건강담은김치 등을 판매하는 '위니아e샵'으로 통합해 최근 재개장했다.
10월 14일까지 위니아e샵 통합 쇼핑몰 개장을 기념해 위니아 초슬림 반뼘 정수기를 특별 할인 가격인 19만9000원에 판매하며 위니아만도의 김치연구소가 개발한 '건강담은김치' 3kg을 추가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진명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