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에일리, 신곡 ‘손대지마’ 오늘(25일) 공개…화려하고 강렬한 컴백
입력 2014-09-25 09:51 
[MBN스타 송초롱 기자] 강렬하고 화려하게 컴백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한 몸에 받은 에일리의 세 번째 미니앨범이 공개된다.

에일리는 25일 정오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매거진(Magazine)을 발표하고 더욱 화려하고 강렬해진 음악과 스타일을 선보인다.

에일리의 음악과 스타일이 공존하는 이번 미니앨범 ‘매거진(Magazine)은 수록곡의 분위기나 느낌을 눈으로도 보고 느낄 수 있도록 각 수록곡에 어울리는 스타일로 풀어낸 패션화보, 파파라치컷, 비하인드컷, 에디터페이지 등을 통해 다양한 모습과 메시지를 담아 진짜 잡지를 보는 것 같은 재미까지 선사한다.

이번 미니앨범 ‘매거진(Magazine)은 ‘보여줄게로 환상의 호흡을 과시한 작곡가 김도훈, 한국 대표 힙합그룹 다이나믹듀오, 정기고의 ‘너를 원해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프로듀서팀 Jakops, 귓방망이 등 실력파 음악 스태프들의 색깔 있는 음악과 에일리의 팔색조 보컬이 만들어 낸 새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소속사에 따르면 타이틀곡 ‘손대지마는 ‘보여줄게로 최고의 호흡을 과시한 바 있는 김도훈과 에일리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곡으로 처음부터 시작되는 강렬한 피아노 라인이 귓가를 사로잡는 브릿팝 스타일의 락 장르곡이다.

피아노 룹라인과 로우파이한 드럼비트가 에일리의 폭발적인 보이스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타이틀곡 손대지마‘는 남자에게 배신당한 여자의 마음을 직접적이고 확실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한편, 에일리는 25일 오후 3시 기자간담회를 열고, 같은 날 오후 8시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250여명의 팬들과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앨범 활동에 나선다. 에일리의 쇼케이스는 오는 29일 오후 6시, 밤 11시 MBC뮤직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송초롱 기자 twinkle69@mkculture.com/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