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사은-슈주 성민과 열애 인정, 과거 '짝' 여자1호로 출연…'이 사람이었어?'
입력 2014-09-24 21:43 
'성민 김사은' '김사은' /사진= SBS '짝' 방송 영상 캡처
'성민' '김사은'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성민과 뮤지컬 배우 김사은의 열애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과거 김사은의 예능프로그램 출연사실이 알려져 팬들의 관심을 모았습니다.

24일 김사은 측은 "성민과 김사은은 뮤지컬 '삼총사'에 함께 출연하며 친구로 친하게 지내오다 최근 정식으로 교제하기 시작했다"며 "김사은 본인에게도 확인했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한 매체는 그간 SNS 등을 통해 공개해온 사진들 속 액세서리와 의상 등을 열애의 증거물이라며 두 사람의 열애설을 보도했습니다.

열애설을 접한 성민의 소속사 SM측 역시 "본인에게 직접 확인한 결과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면서 열애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성민은 당시 극중 남자 주인공 달타냥을, 김사은 여주인공 콘스탄스를 연기했습니다.

한편 김사은은 동덕여대 성악과를 졸업한 뒤 2008년 프로젝트그룹 바나나걸 4집으로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이후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삼총사' 등에 출연했습니다.

김사은은 지금은 폐지된 SBS '짝' 51기에서 여자 1호로 출연해 미모를 알리기도 했습니다. 현재 김사은은 MBC 에브리원 '하숙 24번지'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성민' '김사은' '성민' '김사은' '김사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