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공효진, 김기방과 '딱 걸렸다!' 김민희와 결별?
입력 2014-09-24 17:17  | 수정 2014-09-24 20:41
'괜찮아 사랑이야 ' '조인성' '공효진' '김민희'/사진=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괜찮아 사랑이야 ' '조인성' '공효진' '김민희'

배우 조인성과 김민희의 결별 소식이 전해져 네티즌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24일 배우 조인성과 공효진이 김기방과 함께 이태원에서 즐거운 시간을 가진 모습이 보도된 가운데 조인성과 김민희의 결별 소식이 전해져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한 매체에 따르면 두사람은 23일 조인성의 동생이 운영하는 카페에서 친목 도모를 위해 만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특히 이 자리에는 조인성의 친구로 잘 알려진 배우 김기방도 함께 했습니다.


그러나 조인성 소속사 IOK컴퍼니 관계자는 24일 한 매체를 통해 "조인성은 공효진과 드라마 촬영을 하며 친한 친구로서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공효진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 관계자 역시 "드라마를 통해 두 사람이 친구로서 더욱 가까워졌다"라며 이번 자리 역시 자연스럽게 친목 도모를 위한 자리였다"고 말했습니다.

열애설에 대해서 양측은 "친한 사이일 뿐, 열애는 아니다"라고 못 박았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배우 조인성과 김민희가 교제한 지 1년6개월여 만에 결별했다는 주장이 나왔습니다.

이날 한 매체는 조인성 김민희 측근의 말을 빌려 "조인성 김민희가 약 1년 6개월의 교제 기간을 마치고 좋은 사이가 되기로 했다"며 "항간에는 조인성과 공효진의 사이를 의심하기도 하지만 이는 절대 상관없다"고 설명했습니다.

'괜찮아 사랑이야 ' '조인성' '공효진' '김민희''괜찮아 사랑이야 ' '조인성' '공효진' '김민희'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