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신랑·신부· 혼주한복 반값 맞춤 '우아한 한복' 전국 지점 모집
입력 2014-09-23 17:06  | 수정 2014-09-23 17:28
'우아한 한복' / 사진= '우아한 한복'
신랑·신부· 혼주한복 반값 맞춤 '우아한 한복' 전국 지점 모집


최근 신랑, 신부, 그리고 혼주 한복을 반값에 맞춤해 주는 한복집이 있어 화제입니다.

'우아한 한복'은 본점이 있는 수원은 물론 안양, 안산, 분당, 용인, 인천, 부천, 일산 등 인근 지역에서 손님이 몰려들어 주말이면 번호표를 나눠 주거나 맞춤한복을 택배로 배송하는 등 고객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우아한 한복'은 대한민국최대 만수무강(체인60개)한복 본점으로 16년 동안 구축한 본점 노하우와 인프라를 바탕으로 가격대비 최고품질의 한복을 고객에게 공급하고 있습니다. 특히 원단제직 및 염색을 직접하고 건당 바느질 공임을 월급제로 돌려 인건비를 반으로 줄이는 등 원가절감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오늘의 이 가격대를 맞출 수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물론 가격이 싸다고 중국에서 만드는 저가상품은 절대 아닙니다. 그 증거로 한복 맞춤 후 납품기일을 7일~15일로 잡아줍니다. 중국에서 한복을 만들어 올 경우 이 날짜로는 절대 불가능합니다.


사장은 "가격, 품질 비교를 위해 서울종로나 동대문, 광장시장 등 한복을 싸게 맞춤 할 수 있는 한복도매 한복집을 꼭 한번 다녀와 비교해 보라"고 말했습니다.

신부치마, 저고리, 베자, 신랑바지, 저고리, 베자 총 6개를 395.000원에, 혼주 한복 실크본견 맞춤을 29만원에 맞춤 할 수 있는 품질대비 대한민국에서 제일 저렴한 한복 맞춤이라고 자부하고 있습니다.

한복은 결혼 당사자인 신랑, 신부의 기본 혼수품은 물론 양가 혼주 어머니 및 결혼하객으로 참석하는 친척들에게 꼭 필요한 필수품으로 '우아한 한복'을 이용한다면 대여값으로 한복을 맞춤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우아한 한복'은 그동안 지방 손님들이 거리가 너무 멀어 '우아한 한복'을 이용하지 못하는 경우를 안타깝게 여겨 전국에 퍼져있는 일반 한복집과 전략적 제휴를 맺어 전국 어디서나 결혼한복을 반값에 맞춤 할 수 있도록 전국지점을 넓혀나가고 있습니다.

9월23일 현제 서울 영등포구 대림동 '리안헤어', 강동구 '나라한한복', 경기도 동두천시 '만수무강한복', 부천시 '옷고름한복', 충남서산시 '초롱한복', 강원도 원주시 '만수무강한복', 속초시 '잔칫날한복', 인천남구 '마깃고리한복', 경북포항시 '물빛담은우리옷'에서 위 가격으로 맞춤 가능하며 전국적으로 지점망을 넓혀나가고 있습니다.

'우아한 한복'과 전국지점이 맞춤만을 취급하는 건 아닙니다.

전문분야인 회갑, 칠순잔치, 돌잔치에 필요한 커플한복, 가족한복 대여 및 중고한복, 개량한복, 웨딩퓨전드레스 한복 등 다양한 종류의 한복을 다량 구비하여 한복대여 전문점으로도 손색이 없으며 각 지점이 별도로 보유한 특성에 맞는 대여와 맞춤을 할 수 있습니다.

본점으로 직접 방문하게 되면 피팅비등 더 할인된 가격으로 맞춤이 가능하며 전국 지점은 사진에 올라와 있는 똑같은 한복을 2벌 맞춤 395.000원에 맞춤 할 수 있습니다.

지점은 '우아한 한복' 홈페이지 상단메뉴 전국지점현황를 통해 알 수 있으며 기타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uahan.co.kr)을 통해 알 수 있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