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아이언맨’ 이동욱 신세경, 대본 삼매경 ‘진지함 가득’
입력 2014-09-23 12:36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수영 인턴기자]
‘아이언맨 이동욱 신세경의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KBS2 수목 드라마 ‘아이언맨 주연배우 이동욱(주홍빈 역)과 신세경(손세동 역)의 촬영 비하인드 컷들이 공개됐다.
사진 속에는 이동욱과 신세경이 ‘아이언맨 대본을 손에 쥔 채 연습에 열중하는가 하면, 감독과 함께 진지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담겼다.
촬영 틈틈이 시간과 장소를 가리지 않고 대본을 꺼내 캐릭터에 몰입하는 두 사람의 열정어린 모습은 작품을 향한 애정을 여실히 드러내고 있는 터. 이는 주홍빈(이동욱 분), 손세동(신세경 분) 캐릭터의 옷을 꼭 맞춰 입은 두 사람의 연기력 비결임을 짐작케 하고 있다.

특히 이동욱과 신세경은 쉬는 시간에도 대본에서 손을 떼지 않은 채 캐릭터 연구를 거듭하고 있다는 후문. 또한 수시로 감독 및 스태프들과 의견을 나누며 표정이나 몸짓 사소한 행동까지도 신경 쓰는 세심함까지 드러내고 있다고.
‘아이언맨 관계자는 이동욱과 신세경은 대본과 캐릭터 분석력이 뛰어난 배우”라며 집중력과 몰입력이 대단한 만큼 드라마를 빛낼 명장면의 향연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칭찬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아름다운 풍경들로 가득한 태희(한은정 분)의 부모님댁을 찾은 홍빈(이동욱 분) 세동(신세경 분) 창(정유근 분)의 행복한 한 때가 그려졌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누리꾼들은 ‘아이언맨 이동욱 신세경, 은근 잘 어울려” ‘아이언맨 이동욱 신세경, 훈훈하다” ‘아이언맨 이동욱 신세경, 열심히한다” ‘아이언맨 이동욱 신세경, 본방사수해야지” ‘아이언맨 이동욱 신세경,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