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왕배♥전희숙 열애 인정, 어떻게 만났나 보니…"좋은 시선으로 봐달라"
입력 2014-09-22 18:30 
'왕배' '전희숙' '왕배 전희숙 열애' / 사진= 왕배 SNS
왕배♥전희숙 열애 인정, 어떻게 만났나 보니…"좋은 시선으로 봐달라"

'왕배' '전희숙' '왕배 전희숙 열애'

방송인 왕배와 펜싱 여자 플뢰레 금메달리스트 전희숙이 열애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앞서 21일 전희숙은 오후 경기도 고양시 고양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4 인천아시안게임 펜싱 여자 플뢰레 결승전에 출전해 중국의 리 후이린을 꺽고 금메달을 차지했습니다.

이후 열린 공식 기자회견에서 전희숙은 왕배와의 교제 사실에 대해 인정했습니다.

전희숙은 "왕배는 성실한 남자다. 만난 지 별로 안됐는데도 항상 힘이 돼주고 응원을 해준다"며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이어 "연예인이고, 운동선수라서 쉽게 사람들에게 우리 사이를 말하지 못했다. 그런 점이 미안하다. 아시안게임에 출전해 금메달을 따게 되면 공개해달라고 부탁을 해서 열애를 공개하게 됐다"며 "좋은 시선으로 봐줬으면 좋겠다"고 덧붙였습니다.

이후 왕배는 22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아침부터 연락이 폭주. 축하해주신 분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부끄럽네요. 24일 날 있을 여자 플뢰레 단체전도 금메달을 딸 수 있도록 많이 응원해주세요. 태극 전사들이여 파이팅. 그리고 오해하시는 분들 계시는데 오해 마셔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습니다.

한편 전희숙과 왕배는 어린 시절부터 친구로 지내다, 최근 힘든 일을 겪은 왕배를 전희숙이 챙겨주며 연인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왕배' '전희숙' '왕배 전희숙 열애' '왕배' '전희숙' '왕배 전희숙 열애'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