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왕배, 금메달리스트 전희숙 응원하는 모습보니…'달달!'
입력 2014-09-22 08:56  | 수정 2014-09-22 22:48
'왕배' '전희숙'/사진=왕배트위터


왕배, 금메달리스트 전희숙 응원하는 모습보니…'이건 뭐 달달!'

'왕배' '전희숙'

인천 아시안게임 펜싱 플뢰레 금메달리스트 전희숙이 방송인 왕배와 열애 사실을 밝힌 가운데, 왕배가 트위터에 남긴 글이 눈길을 모으고 있습니다.

20일 왕배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내일은 인천 아시안게임 응원하러 고고고 여러분들도 태극전사들에게 힘을 주세요!"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왕배는 전희숙과 열애 사실을 밝히기 전 트위터를 통해 인천 아시안게임을 응원한 것입니다. 왕배는 자신이 운영하는 식당의 음식을 전희숙에게 주기 위해 태릉선수촌까지 배달하는 모습이 여러 번 목격됐다는 후문입니다.

앞서 21일 텐아시아는 "전희숙과 왕배는 최근 연인으로 발전해 연인이 됐다"고 단독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어린 시절부터 친구였습니다. 최근 힘든 일을 겪은 왕배를 전희숙 선수가 잘 챙겨준 것이 계기가 돼 연인으로 맺어졌습니다.


이날 전희숙은 경기도 고양시 고양체육관에서 열린 2014 인천아시안게임 펜싱 여자 플뢰레 결승전에 출전해 중국 리 후이린을 꺾고 금메달을 목에 걸었습니다.

경기 후 인터뷰에서 그는 "내일 열애설이 터질 거다. 연예인이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기자들이 "왕배라고 기사가 나왔다"고 밝히자 이내 인정했습니다.



'왕배' '전희숙' '왕배' '전희숙''왕배' '전희숙'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