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가을 단풍여행, 대명리조트 콘도회원권 하나면 끝! 파격분양 상품 출시
입력 2014-09-20 12:47 


설악산을 시작으로 가을 산에 단풍이 물들기 시작하는 요즘. 가을 단풍놀이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더욱 편안한 가을 여행을 원하는 사람들이라면 대명리조트 콘도회원권 분양 소식에 귀 기울여봅시다.

현재 대명리조트에서는 콘도회원권 가을맞이 파격분양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지난해 거제리조트를 성공리에 오픈한 대명리조트는 올해도 절찬리에 분양을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이번 대명리조트 분양 상품은 원룸형 타입의 패밀리 회원권과 투룸형 타입의 대명 스위트 회원권입니다.

각 회원권은 연간 30일을 제공하며 서비스 주중 15박의 혜택을 부여합니다.

또한 2년~4년간의 대명리조트 신규혜택에는 객실요금 회원가의 추가 50%, 오션월드·오션베이·아쿠아월드 주중무료 주말50%, 비발디파크 스키리프트 무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대명리조트 분양회원이 급속도로 늘어남에 따라 일부 평형이 마감되고 한정구좌로만 진행되고 있으며 조기 마감이 예상되오니 대명리조트 개인 및 법인 콘도회원권에 관심이 있다면 빠른 선택이 바람직합니다.

전국의 대명리조트는 현재 11곳(양양[쏠비치호텔앤리조트], 설악[델피노골프앤리조트], 거제, 경주, 양평, 홍천[비발디파크·소노펠리체&빌리지], 변산, 단양, 제주, [엠블호텔여수], 일산[엠블호텔킨텍스]) 직영 리조트와 사업 준비 중인 삼척, 남해, 진도 청송리조트 또한 오픈과 함께 바로 평형별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명리조트 회원권 가격은 패밀리분양권 2,250만원~2,980만원 스위트 분양권 3,200만원~4,240만원이며 계약금은 패밀리 300만원 스위트 500만원입니다.

법적재산권을 보장받아 등기이전을 하는 공유제 회원권과 만기 시 100% 전액반환을 받는 회원제회원권의 선택이 가능하기에 맞춤별 회원권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또한 VVIP프리미엄 노블리안 콘도회원권의 경우 소노펠리체와 소노빌리지 및 전국 노블리안을 이용할 수 있으며 실버 기준 최저 1억1640만원(연 60박)부터 잔여 구좌만이 남아있어 선착순으로 확보해야 합니다.

대명리조트는 매년 최고의 실적 우수자 포상을 하며 한마음페스티벌을 개최하며 직원들을 격려합니다.

여기에 서기배 대리는 세일즈 마에스트로라는 최우수 레저컨설턴트의 인증 및 올해의 발전상을 수상하게 됐습니다.

서기배 대리는 가장 중요한 부분인 계약 이후 끝나는 것이 아니라 예약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회원들의 신속한 예약관리 및 담당 레저컨설턴트로서의 회원간의 소통으로 편안함과 신뢰감를 느끼게 하며 계약 이후가 더 중요하고 철저함과 성실함이 비결이라 전했습니다.

서기배 대리는 올해 황금연휴가 많이 생기면서 대명리조트 분양권에 관심을 갖고 문의하고 있는 고객들의 수가 늘어나고 있다”며 여름 성수기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은 여름성수기 예약접수 문의가 폭주하고 있기에 객실확보 및 만기 반환되는 회원제상품은 빠른 선택이 필요한 시점”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대명리조트의 컨설턴트들은 전문 교육을 이수하고 상담부터 계약 및 예약까지 1대1 회원 전담 관리제도로 관리하고 있으며, 리조트 사용이나 많은 편의시설의 혜택을 누리기 위해서는 경력이 있고 추후예약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있는 전문성 있는 능력있는 직원과의 만남이 중요하다”며 가장 중요한 회원의 예약관리에 중점을 두고 기존의 일대일 전담 예약에서 보다 더 나아가 팀원들과의 조화로 `팀웍 전담 예약관리시스템'을 통해서 철저한 팀체제 회원관리로 신뢰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대명리조트 콘도회원권 분양에 대해 관심이 있다면 지금 대명리조트 최우수 레저컨설턴트 서기배 대리를 통해 계약절차 및 대명회원권에 대해 상세하고 친절하게 상담 받을 수 있으므로 바로 문의해 볼 것을 추천합니다.

[위 내용은 MB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