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매직아이’ 한국 홍보대사 조쉬…얼굴도, 마음도 ‘훈남’
입력 2014-09-17 00:19 
사진=매직아이 방송 캡처
[MBN스타 유지혜 기자] ‘매직아이에서 한국을 홍보하고 있는 ‘영국남자 조쉬가 등장했다.

16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매직아이에서는 지오디(god) 김태우, 투에이엠(2AM) 조권, 조쉬가 게스트로 등장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유튜브에서 ‘영국남자라는 타이틀로 한국 문화를 영국에 알리는 시리즈 영상을 올려 유명세를 탄 조쉬가 등장하자 MC들은 호기심 어린 눈길로 그를 바라봤다. 문소리와 이효리 등 여자 MC들은 외모가 훈훈한 조쉬를 격하게 환영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저는 고등학교 때부터 한국인 친구도 많고 해서 한국을 정말 좋아했다. 그래서 주변 사람들에 한국을 알리고 싶었다”고 한국 사랑을 뽐냈다.

이어 조쉬는 영국 문화와 한국 문화를 다 사랑한다. 그런데 혼자만 알고 있으면 재미없지 않냐. 그래서 한국 문화를 모르는 영국 사람들한테 이를 알리고, 영국 문화를 모르는 한국 사람들에게 영국을 알리는 게 좋다”고 한국 홍보 UCC를 제작하는 이유를 설명했다.

한편, ‘매직아이는 세상의 숨겨진 1mm가 보인다는 취지로 만들어진 신개념 토크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15분 방송된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