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특별한 여행을 원한다면… 대관령 럭셔리 풀빌라펜션 ‘펜트하우스’ 주목!
입력 2014-09-16 13:42 


주말 여행지로 대관령 양떼목장의 인기가 뜨겁습니다.

대관령 양떼목장은 아이들과 함께하는 가족에게도, 연인에게도 최고의 여행지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대관령 양떼목장이 인기 있는 이유는 탁 트인 초록의 시원한 뷰와 갇혀있지 않고 광활한 목장에서 자연스레 뛰노는 양들을 보면 절로 스트레스가 풀리기 때문이 아닐까요?

한국의 알프스, 대관령 양떼 목장에서는 환상적인 산책로를 걸으며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도, 양에게 건초 먹이주기 체험을 통해 양과의 교감을 나눠볼 수도 있을 겁니다.

최근 대관령을 찾은 여행객들 중 보다 특별한 여행, 일상과는 다른 럭셔리함을 느끼고자 하는 사람들이 주로 찾는 펜션이 있어 화제입니다. 대관령의 럭셔리 풀빌라펜션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펜트하우스가 그 주인공입니다.

양떼목장 대표펜션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펜트하우스는 모던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며 화려한 조명, 최고급 가구, 라텍스 매트리스, 오리털 이불까지…크고 작은 것 모두에 ‘펜트하우스스러운 느낌을 담아 찾는 손님들로 하여금 여유와 럭셔리함을 물씬 느끼게끔 해줍니다.


양떼목장 근처에 위치한 펜션 ‘펜트하우스는 총 6개의 룸으로 이뤄져 있습니다. 이 모두는 개인 수영장을 갖추고 있어서 가족, 연인과의 프라이빗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3개의 룸에는 룸 안에 개별 스파가 준비되어 있어, 여행의 고단함을 말끔히 떨쳐버리기에 제격일 것입니다.

럭셔리 풀빌라펜션 ‘펜트하우스의 각 룸에는 개별 바비큐장이 마련되어 있으며, 즉흥여행이나 번거로움을 싫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고기에서부터 밥, 찌개까지 풀세트로 이용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펜션 주변에는 자연에 둘러 쌓인 산책로가 잘 조성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대관령양떼목장, 주문진, 허브나라, 오대산 전나무숲, 정선 레일바이크 등 주변 관광지로의 이동이 용이해 보다 풍성한 여행을 가능토록 할 것입니다.

대관령 풀빌라펜션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펜트하우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나 예약은 홈페이지(https://w.penthouse700.co.kr/fhtml/)를 통해 가능합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