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더 히든 김성욱, 연예계 광대역 인맥 눈길…‘어마어마 하네’
입력 2014-09-16 11:44 
사진제공=김성욱 SNS
[MBN스타 송미린 인턴기자] 보컬그룹 더 히든으로 가요계 데뷔를 앞둔 김성욱이 여러 연예인들과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화려한 인맥을 자랑했다.

김성욱은 16일 자신의 SNS를 통해 데뷔를 앞두고 많이 떨립니다.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 감사합니다! 열심히 노력하는 가수가 되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성욱은 걸그룹 에이오에이(AOA) 초아, 김종국, 허각, 전현무, 유승우, 정준하, 최희 등 분야를 막론한 다양한 스타들과 함께한 모습을 보였다.

또한 허각과는 나란히 검은 색 티셔츠에 모자를 쓴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더욱이 두 사람 모두 동그란 얼굴과 짙은 눈썹으로 마치 데칼코마니로 찍어낸 듯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해 눈길을 모았다.

‘히든싱어를 통해 인연을 맺은 전현무를 비롯해 유승우, 김종국, 정준하 등과의 친분을 과시하며, 특유의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김성욱은 '히든싱어'를 통해 새롭게 뭉친 4인조 보컬그룹 더 히든(지노, 철민, U.K, 성현)을 결성해 모창가수가 아닌 신인가수로서 오는 19일 첫 번째 데뷔앨범 ‘우리를 발표한다.

송미린 인턴기자 songmr0916@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