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내일 아침 서울이 7도, 대전과 전주가 5도
입력 2007-04-13 17:00  | 수정 2007-04-13 18:25
비가 오면 밖에 나가기가 참 싫어지시죠? 우산도 챙겨야하고 빗물이 신발 속에 들어가서 양말도 젖고 발까지 축축하게 젖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오늘은 집에 들어가셔서 양말 벗어두고 따뜻한 물에 발담그고 족욕하시는 거 어떠세요? 오늘 하루 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도 다 풀릴 것 같죠? 내일은 전국이 화창하겠습니다. 또 기온도 올라 포근하겠습니다. 또 비가 내린 후라서 공기가 한결 깨끗하겠습니다. 이 신선함 만끽하시면서 나들이 다녀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구름모습부터 보겠습니다. 북한지방으로 저기압이 지나가면서 남쪽까지 흐린 구름이 들어와있습니다. 밤사이에 이 구름이 다 빠져나가고 내일은 맑은 고기압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자세한 내일 날씨입니다. 내일 전국이 맑겠습니다. 오후부터 구름만 조금씩 많아지겠습니다.

내일 아침 서울이 7도, 대전과 전주가 5도로 오늘보다 기온이 2~3도 가량 낮아지겠습니다.

하지만 한 낮에는 기온이 크게 오르면서 서울이 15도, 남부지역은 20도 가까이 올라서 완연한 봄날씨 예상됩니다.

내일 산으로 떠나고 싶은신 분들 산악 날씨 보시죠. 내일 비소식없어서 산행하기 좋겠습니다.하지만 설악산과 지리산은 아침에 영하권으로 기온이 떨어지겠습니다. 옷 따뜻하게 입으셔야겠습니다.

내일 골프장날씨입니다. 내일은 바람도 잠잠해지고 하늘도 맑겠습니다. 필드나가시기 좋은 날씨 예상됩니다.

주간날씨입니다. 다음 주 월요일 서울 경기지역은 제외한 전국에 비가 내리겠습니다. 기온은 크게 떨어지는 일 없이 낮기온 계속 15도 안팎을 유지하겠습니다. 날씨정보였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