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병규, 이지연-이병헌 사건보며 "게임은 끝났다"…증거자료들이 수두룩?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과거 배우 이병헌과 갈등을 빚었던 방송인 강병규가 최근 자신의 SNS에 이병헌 관련 글을 올렸습니다.
11일 강병규는 자신의 트위터에 "이병헌 협박한 女모델측 변호인 '결별 통보에 상처받아 우발범행'"이라는 제목의 글을 링크했습니다.
이어 13일 강병규는 트위터에 '이병헌 협박 추정인물 한 모씨는 이지연이자 윤 모씨다'라는 제목의 기사링크를 개제했습니다.
또한 강병규는 15일 새벽 "그 사람의 입으로 사건의 시작과 끝을 전부 들어보니 난 헛웃음이 나왔다. 내가 이젠 굳이 할 일이 없어졌다. 게임은 끝났다" 등의 의미심장한 글을 올려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강병규는 2009년 이병헌의 사생활을 폭로하겠다고 한 것에 이어 이병헌이 출연 중이던 드라마 '아이리스' 촬영장에서 폭력을 행사한 혐의로 이병헌과 갈등을 빚었습니다. 강병규는 긴 소송 끝에 폭행 혐의 등으로 징역 1년과 집행유예 3년을 선고받았습니다.
한편 이병헌을 협박한 이지연으로 추정되는 인물의 SNS 내용이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개되면서 이를 둘러싼 추측들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한 누리꾼은 이병헌을 협박한 모델로 추정되는 A씨의 인스타그램을 발견했다며 관련 내용을 증거로 재구성한 글을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렸습니다.
이 누리꾼은 A씨가 선물을 받았다며 인스타그램에 올린 세 장의 사진을 중심으로 정황을 추측했습니다.
사진 속에는 이병헌이 광고한 한 휴대전화 브랜드의 스마트폰 사진이 담겨있습니다. A씨는 이 사진과 함께 "단언컨대 당신은 가장 완벽한 사람입니다"라는 글도 남겼습니다. 이는 이병헌의 광고 속 대사이기도 합니다.
이와 더불어 '소울메이트(soulmate)' 'B'라는 태그가 걸려 있는데 여기서 B는 이병헌의 이니셜을 뜻하는 것이 아니냐고 말합니다.
다음으로는 바디용품 선물 사진입니다. 여기에도 A씨는 '소울메이트'라는 태그를 달아 스마트폰을 선물한 사람과 동일한 인물이 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 '올 때마다 선물 한 보따리 들고 오는 이산타씨'라고 함께 남긴 글을 토대로 '이산타'가 이병헌을 가리킨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이병헌 협박사건의 또 다른 피의자인 걸그룹 글램 멤버 다희의 인스타그램으로 연결되는 태그도 함께 달려있습니다.
마지막은 와인 선물 사진입니다. 역시 여기에도 '소울메이트'라는 태그가 걸려 있으며 '니가 직접 만든 나만의 선물. 고마워'라는 글귀가 남겨 있습니다.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