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홍석천 “정준영 노래, 사랑에 빠지지 않을 수 없다”
입력 2014-09-13 09:47 
[MBN스타 두정아 기자] 방송인 홍석천이 가수 정준영의 노래를 극찬하고 나섰다.

13일 방송되는 SBS ‘패션왕 코리아 시즌2에서는 출연진들이 음악을 모티브로 한 의상을 제작하라는 ‘뮤직 콜라보 룩 미션을 수행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특히 정준영과 한상혁 디자이너는 의상 제작은 물론 직접 작곡, 작사에 나서며 진정한 ‘뮤직 콜라보 룩을 선보일 예정이다.

정준영은 완벽한 런웨이를 위해 ‘사람이 되었어를 직접 작곡했으며, 한상혁 디자이너가 작사에 참여했다. 어른이 되어버린 자신을 발견한 남자의 씁쓸함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방송에서 정준영은 어쿠스틱 기타와 함께 특별한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패션 피플 판정단으로 참석했던 홍석천은 정준영의 노래를 들으면 사랑에 빠지지 않을 수 없다”고 폭풍 칭찬을 했다.

이에 정준영은 하지만 2절은 없다. 이번 무대를 위해 급하게 만들었다”는 4차원적인 대답으로 모두를 폭소케 했다.

‘패션왕 코리아는 패션에 가장 민감한 패셔니스타와 디자이너가 한 팀이 돼, 직접 의상을 만들어보고 그 디자인의 가치를 알아보고 최고 우승자를 선발하는 경연 프로그램으로 13일 밤 12시에 방송된다.

두정아 기자 dudu0811@mkculture.com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