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소노빌리지 노블리안, vvip 특별 한정분양 조기소진 예정
입력 2014-09-12 18:14 


2013년 여름 12번째 직영체인 거제를 오픈하여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대명리조트가 올해 여름 준공한 소노빌리지 회원을 특별모집 중입니다.

실버, 골드, 로얄, 프레지덴셜, 소노펠리체(레지던스) 등 선호하는 노블리안에 가입하실 수 있는 잔여구좌를 선착순 한정분양중입니다.

소노빌리지는 비발디파크 소노펠리체CC에 위치하여 골프장이 내려다보이는 우수한 휴양시설로서, 대형객실에 호텔수준의 인테리어를 갖춘 노블리안 전용입니다. 소노펠리체, 델피노빌리지에 이어 대명리조트 측이 상위클래스의 회원을 대상으로 준비 중인 야심작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특히 소노빌리지와 함께 준공된 승마클럽은 전직 국가대표선수 코치진과 독일산 명마 60마리와 최고급 시설로 클래식한 디자인의 클럽하우스, 우수한 강사진의 수준별 레슨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어 이미 해외 전문가들의 견학이 계속 될 만큼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금번 특별모집 중인 노블리안 회원권은 1억원 이상의 분양가로 한정구좌를 판매 중에 있으며, 전용객실(풀구좌) 분양도 가능합니다.

회원이 되면 기존 노블리안 회원과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소노펠리체CC 클럽하우스 사우나 할인혜택과 승마 2개월 무료레슨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노블리안 회원권은 소노펠리체, 델피노빌리지를 비롯한 전국의 노블리안 객실과 일반객실을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예약이 용이할 뿐 아니라 차별화된 서비스와 골프혜택 등 다양한 VIP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한편 소노빌리지를 전문적으로 상담하는 장성필 레저컨설턴트는 "이번 기회에 한정분양을 받는 분들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주어지고 있다"며 "노블리안 상품을 구입할 좋은 기회"라고 말했습니다.

회원권 문의: 02-3288-8883
카카오: jjj000486

[위 내용은 MB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