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대중문화부] 배우 공유와 고준희가 함께한 가을 화보가 공개됐다.
두 사람은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마인드브릿지 가을 화보를 통해 호흡을 맞췄다.
이번 마인드브릿지 2014 가을 화보는 프로페셔널한 워킹 피플을 위한 ‘Street Smart People라는 슬로건 아래 스타일리시한 비즈니스 패션을 선보였다.
올해 가을 패션은 ‘놈코어 시크(Normcore chic: 평범함을 뜻하는 norm과 핵심을 뜻하는 core의 합성어. 꾸미지 않은 듯 꾸민 연출을 말한다)가 키워드로 캐주얼 패션은 물론 비즈니스 패션의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이에 마인드브릿지에서는 블랙, 버건디 등 강렬하면서도 톤 다운된 컬러감과 슬림한 디자인, 트렌디 아이템의 믹스매치를 내세워 공유, 고준희와 함께 감각적인 비즈니스 캐주얼을 선보였다. 특히, 블랙, 버건디 등 이번 가을 핵심 컬러를 통한 톤온톤 코디를 통해 모던한 감각을 살린 것이 돋보인다.
공유와 고준희는 마인드브릿지의 ‘블레이저 자켓과 ‘캐주얼 점퍼를 활용해 감각적인 포즈를 구사하며 분위기 있는 가을 비즈니스룩을 표현했다.
이번 출시된 마인드브릿지의 2014년 가을 제품은 전국 마인드브릿지 101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중문화부 mkculture@mkculture.com/ 트위터 @mkculture
두 사람은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마인드브릿지 가을 화보를 통해 호흡을 맞췄다.
이번 마인드브릿지 2014 가을 화보는 프로페셔널한 워킹 피플을 위한 ‘Street Smart People라는 슬로건 아래 스타일리시한 비즈니스 패션을 선보였다.
올해 가을 패션은 ‘놈코어 시크(Normcore chic: 평범함을 뜻하는 norm과 핵심을 뜻하는 core의 합성어. 꾸미지 않은 듯 꾸민 연출을 말한다)가 키워드로 캐주얼 패션은 물론 비즈니스 패션의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이에 마인드브릿지에서는 블랙, 버건디 등 강렬하면서도 톤 다운된 컬러감과 슬림한 디자인, 트렌디 아이템의 믹스매치를 내세워 공유, 고준희와 함께 감각적인 비즈니스 캐주얼을 선보였다. 특히, 블랙, 버건디 등 이번 가을 핵심 컬러를 통한 톤온톤 코디를 통해 모던한 감각을 살린 것이 돋보인다.
공유와 고준희는 마인드브릿지의 ‘블레이저 자켓과 ‘캐주얼 점퍼를 활용해 감각적인 포즈를 구사하며 분위기 있는 가을 비즈니스룩을 표현했다.
이번 출시된 마인드브릿지의 2014년 가을 제품은 전국 마인드브릿지 101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중문화부 mkculture@mkculture.com/ 트위터 @mkcul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