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아이언맨’ 이동욱-신세경, 첫방송 앞두고 본방사수 독려…사인+친필 메시지
입력 2014-09-09 12:44 
사진= 아이에이치큐
‘아이언맨 이동욱, 신세경, 드라마 본방 사수 독려

[MBN스타 대중문화부] KBS2 새 수목드라마 ‘아이언맨의 이동욱, 신세경이 본방 사수 독려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자극했다.

9일, ‘아이언맨 독려를 나선 이동욱과 신세경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들은 첫방송을 하루 앞두고 셀프 홍보에 나선 것이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동욱과 신세경은 각자의 사인에 더불어 본!방!사!수! 부탁해요~ 행복한 한가위!”, 행복한 추석 명절 보내시길! ‘아이언맨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라고 직접 적은 친필 메시지를 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살며시 미소 짓고 있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동욱과 신세경은 본격적인 드라마의 온에어를 앞두고 휴일도 반납한 채 촬영에 임하고 있다는 후문과 함께 시청자들을 향한 메시지도 잊지 않아 ‘아이언맨을 향한 애정을 입증하고 있다

.‘아이언맨의 한 관계자는 첫 방송을 앞두고 배우들과 스태프들 모두 열심히 의지를 불태우고 있으니 내일 방송될 1회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언맨은 지워지지 않는 첫 사랑의 쓰라린 상처와 분노가 날카로운 칼날이 되어 몸 밖으로 나오는 주홍빈(이동욱 분)과 그런 홍빈의 칼날을 따듯하게 보듬을 수 있는 유일한 여자 손세동(신세경 분)이 그리는 로맨틱 판타지멜로드라마로, 오는 10일 저녁 10시에 첫 방송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mkculture@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