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과거 하석진과 키스신 "헉! 입술 먹겠네" 장난아냐
'홍진영' '홍진영 하석진'
'우리결혼했어요' 남궁민이 홍진영에 볼뽀뽀를 해 화제인 가운데, 홍진영이 과거 하석진과 진한 키스를 나눴던 장면이 다시금 화제입니다.
남궁민과 홍진영은 지난 6일 오후 5시 방송된 MBC '우리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야구장 데이트에 나섰습니다.
'우리결혼했어요 홍진영' '남궁민 홍진영' / 사진=MBC
이날 두 사람은 홍진영의 고향인 광주의 한 야구장에서 기아타이거즈의 시타와 시구를 맡았습니다.
이후 관중석에 앉아 경기를 관람한 남궁민과 홍진영은 열띤 응원전을 펼쳤습니다. 휴식시간에 키스타임이 펼쳐졌고 두 사람의 모습이 야구장 카메라에 포착됐습니다.
남궁민은 홍진영에게 포옹을 했지만 팬들의 야유가 쏟아졌고 결국 그는 홍진영에게 조심스럽게 다가가 수줍게 볼뽀뽀를 했습니다.
남궁민은 이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많은 사람들이 있는 곳에서 첫 키스를 하고 싶지 않다"며 키스 대신 볼뽀뽀를 한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한편 지난달 28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별바라기'는 주현미, 홍진영, 송소희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습니다.
이날 홍진영의 별바라기는 "홍진영 씨의 출연작 중 '누가 그녀와 잤을까'를 좋아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홍진영은 "안돼, 그런 거 이야기 하지마. 자료화면 나올 것 같아"라고 소리쳐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공개된 자료영상에서 홍진영은 하석진과 격하게 키스를 하고 있습니다. 이를 본 홍진영은 "사실 저때랑 지금이랑 많이 달라진 것은 없다"고 말했습니다. 홍진영의 갑작스러운 고백에 송은이는 "누가 고쳤냐고 물어봤냐"고 되물어 모두를 폭소케 했습니다.
'우리결혼했어요 홍진영' '남궁민 홍진영' '우리결혼했어요 홍진영' '남궁민 홍진영' '우리결혼했어요 홍진영' '남궁민 홍진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