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음악중심’ 레이디스코드 故 은비 추모…다른 멤버들 쾌유 기원
입력 2014-09-06 18:00 
MBC ‘쇼! 음악중심’이 추모 영상을 통해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난 걸그룹 레이디스코드 은비(22·본명 고은비)를 애도했다.
MBC ‘쇼! 음악중심이 추모 영상을 통해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난 걸그룹 레이디스코드 은비(22·본명 고은비)를 애도했다.

6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은 가수들의 모두가 끝난 후 은비와 레이디스코드 전 멤버 사진을 공개하며 안타까움을 전했다. 또 자막을 통해 ‘안타깝게 세상을 떠난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레이디스코드 멤버들의 빠른 쾌유를 기원합니다라는 자막을 내보냈다.

레이디스코드는 지난 2일 밤 대구에서 KBS1 ‘열린음악회 녹화 스케줄을 마친 후 서울로 이동하던 중 3일 오전 1시30분께 경기 용인시 기흥구 신갈동 영동고속도로 인천방향 신갈분기점 부근에서 승합차가 미끄러지며 교통사고를 당했다.


이 사고로 은비가 사망, 5일 발인을 마쳤고, 소정은 골절상을 입어 수술을 성공적으로 끝내고 회복 중이다. 리세는 수술 이후 현재까지 의식이 돌아오지 않아 나흘 째 의식불명 상태다.

한편 이날 ‘음악중심에는 형돈이와 대준이, 슈퍼주니어, 씨스타, 블락비, 카라, 김종민, 씨크릿, 네스티네스티, 빅스, 오렌지캬라멜, 방탄소년단, 베스티, 써니힐, 하이포, 이엑스아이디(EXID), 포텐, 라붐, 더블JC(JJCC) 등이 출연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