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스파가 주는 심신의 자유와 힐링이 있는 '샹프리 스파'
입력 2014-09-04 18:14 


바쁜 현대인들의 지친 피로를 풀어주는 도심 속의 힐링 하우스 샹프리 스파에서 다양한 고품격 프로그램을 선보입니다.

기본 페이스&바디 프로그램 외에 세계 3대 테크닉 중 하나인 스웨디시, 유럽층 상위 2%에서 가장 선호하는 인도 북부 오쇼아쉬람 센터의 아율베다, 해양요법을 뜻하는 유럽의 딸라소 등 다양한 고품격 스킨 스파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아율베다 테라피는 인도의 아율베다 전문가에게 비법을 전수받은 관리사가 인도에서 직접 공수한 오일과 파우더를 이용해 관리하기 때문에 더욱 특별합니다.

제품 역시 파라셀수스 메디커스사의 팔라마 화장품을 비롯해 직수입한 고품격 제품을 사용하며, 마사지 오일의 경우엔 유기농 아로마 오일을 직접 블랜딩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25년의 스파 운영의 신념과 노하우를 담은 샹프리만의 독창적인 스킨 스파 프로그램 S-energy 테라피가 고객에게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샹프리만의 독자적인 생리활성성분인 황금줄기세포 배양액 추출물과 세포 성장에너지인 산소, 디톡스 효과를 주는 허브복합추출물이 결합한 스킨케어라인입니다.

무방부제, 무색소, 무알콜, 무인조향의 친환경제품으로 자연에서 얻은 에너지와 함께 숙련된 에스테티션의 손길을 S-energy 테라피에 고스란히 담았습니다.

동양의 수기요법과 유럽의 과학적 케어를 모두 아우르는 샹프리스파는 청담, 강남, 강북, 명동, 수원, 대전, 대구까지 서울을 비롯 대도시 중심의 7개 지점에서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s://www.urg.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