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최여진, 최진혁한테 엄청 대시하더라" 이런 몸매 '안 넘어가?'
입력 2014-09-04 17:44 
최여진 최진혁/ 사진=인스타일 화보
"최여진, 최진혁한테 엄청 대시하더라" 이런 몸매 '안 넘어가?'

'최여진 최진혁'

배우 최진혁이 최여진의 대시를 거부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최여진의 아찔한 바디라인 또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최여진은 지난해 패션 매거진 '인스타일'과 함께 비키니 화보를 촬영했습니다.

검게 그을린 태닝한 피부에 젖은 헤어스타일로 섹시미를 강조한 최여진은 캘리포니아 해변의 섹시한 여인으로 변신해 드라마틱한 커팅의 원피스 스윔 수트를 입고 아찔한 몸매를 드러냈습니다.

특히 탄탄한 복근과 긴 팔 다리, 군살 없이 볼륨감 넘치는 완벽한 바디라인에 도발적인 포즈와 뇌새적인 눈빛까지 더해 많은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습니다.


한편 4일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3'는 '의남매 특집'으로 꾸며져 방송인 박경림, 박수홍, 배우 박준금, 최진혁, 그룹 주얼리 예원, 제국의아이들 광희가 출연합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박준금은 최진혁과 함께 출연한 tvN '응급남녀' 촬영 당시를 회상하며 "최진혁이 사실 때가 안 탄 청년이다"라며 "최여진이 엄청 대시했는데 최진혁이 수줍어서 그걸 못 받아주더라"고 폭로했습니다.

이어 박준금은 "'상속자들' 촬영 당시 이민호, 김우빈 등 빛나는 후배들이 많았지만 최진혁이 제일 좋다"고 밝혔습니다.

또 박준금은 "최진혁의 목소리는 태어나서 들어본 남자 목소리 중 최고다"라고 극찬했습니다.

'최여진 최진혁' '최여진 최진혁' '최여진 최진혁'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