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배두나 화보, 고혹적인 눈빛으로 바라봐…'이건 뭐~'
입력 2014-09-04 17:05 
'하이컷' '배두나''배두나 화보'/사진=하이컷


배두나 화보, 고혹적인 눈빛으로 바라봐…'이건 뭐~'

'배두나 화보'

'하이컷' 배두나 화보가 공개돼 화제입니다.

배두나는 4일 발간되는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 화보에서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와 함께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연출했습니다. 이 화보에서 배두나는 총 6가지 메이크업을 표현했습니다.

우선 공개 된 3장의 사진 속에서 배두나는 달빛처럼 빛나는 피부로 신비로움을, 선명한 오렌지 입술로 우아함을 표현하였고 반짝이는 레드 입술로 강렬한 레드 립 메이크업을 완성했습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다양한 파운데이션과 레드, 오렌지, 핑크 등 다양한 립스틱을 선보인 이번 화보에서는 배두나의 우아한 매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습니다.

배두나는 화보 촬영 뒤 가진 인터뷰에서 연예계 대표 동안으로 손꼽히는 배두나는 건강한 피부 유지하기 위한 비법으로 트레이닝 및 운동, 훈련으로 땀을 많이 흘리고 건강 주스와 야채를 주로 섭취한다고 이야기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현재 촬영 중인 앤디 워쇼스키와 라나 워쇼스키 감독의 드라마 '센스8(Sense8)' 촬영 뒷이야기도 전했습니다.

배두나는 '센스8'은 영화 '매트릭스' 시리즈와 '클라우드 아틀라스'로 유명한 라나 워쇼스키와 앤디 워쇼스키 감독이 연출하는 SF드라마로 2015년 첫 방송 후 매년 한 시즌씩 총 5시즌까지 제작될 전망이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9월 중순쯤 촬영을 위해 한국 방문을 할 것이라고 이야기 하며 지금 현재 아이슬란드에서 찍고 있고 한국 촬영 뒤에는 베를린, 뭄바이, 멕시코시티 등에서 촬영이 예정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또 배두나는 "긴 생머리는 너무 갖고 싶은데 가질 수 없는 로망"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녀는 "작품을 안 하고 쉴 때 공들여 길러 놓으면 이상하게도 작품 들어갈 때 꼭 머리를 자르라고 한다. 머리 기르는데 2~3년은 걸리는데 1년에 한 작품씩 하다 보면 그럴 수가 없다"고 설명했습니다.

배두나의 뷰티 화보는 9월 4일 발행되는 '하이컷' 133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배두나 화보' '배두나 화보' '배두나 화보'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