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윤도현, 트레일러 영상으로 신곡 ‘빗소리’ 미리 듣는다
입력 2014-09-04 10:39 
5년 만에 솔로 미니앨범 ‘노래하는 윤도현’으로 돌아오는 윤도현이 타이틀곡 ‘빗소리’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MBN스타 박정선 기자] 5년 만에 솔로 미니앨범 ‘노래하는 윤도현으로 돌아오는 윤도현이 타이틀곡 ‘빗소리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4일 0시 YB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윤도현의 ‘빗소리 트레일러 영상은 읊조리듯 시작하는 윤도현의 무반주 노래와 내레이션, 그리고 폭발하는 듯한 곡의 클라이맥스까지 담겨 있다.

16일 공개되는 윤도현의 이번 솔로 미니앨범 타이틀곡 ‘빗소리는 어쿠스틱 사운드가 인상적인 포크록(Folk Rock) 스타일의 곡으로 ‘옥상달빛이 코러스로 참여해 순수하고 맑은 멜로디의 느낌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송원영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빗소리 트레일러는 뮤직비디오 본편 없이 2분여의 트레일러 형식의 영상으로만 제작되어, 함축적인 여운을 남긴다.

윤도현의 ‘빗소리 트레일러 영상에는 파리와 밀라노 등 2014년 해외 컬렉션을 휩쓴 톱모델 김태환과 주목받는 신예 뮤지컬 배우 이다은이 남녀주인공으로 출연해 이별하는 연인으로 호흡을 맞췄다.

한편, 윤도현은 이번 솔로 미니앨범 타이틀곡 ‘빗소리를 비롯해 더블 타이틀곡으로 컴백한다. 또 한 곡의 타이틀곡은 다음주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며, 오는 16일 솔로 미니앨범 전곡을 공개한다.

또한 윤도현은 소극장 콘서트 ‘노래하는 윤도현으로 내달 2일부터 19일까지 3주간 서울 종로구 대학로 학전블루 소극장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박정선 기자 composer_js@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