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퍼니플럭스 엔터테인먼트, EBS '출동! 슈퍼윙스' 방영
입력 2014-09-03 17:35 


애니메이션 전문 제작사 퍼니플럭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일부터 EBS에서 신규 애니메이션 '출동! 슈퍼윙스' 방영을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EBS, CJ E&M, 퍼니플럭스 엔터테인먼트가 공동으로 제작한 '출동! 슈퍼윙스'는 세상에서 가장 빠른 택배 비행기 '호기'가 전 세계를 날아다니며 어린이들에게 선물을 배달해 준다는 내용의 애니메이션입니다.

호기는 변신 비행기 슈퍼윙스 친구들과 함께 택배를 받은 어린이들의 문제를 해결하며 지구촌의 다양한 문화를 체험합니다.

3~6세를 타깃으로 방영 중인 '출동! 슈퍼윙스' 시즌1은 총 52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돼 있으며 각각의 에피소드마다 새로운 나라와 그 지역의 어린이가 등장합니다.


시즌1에만 총 46개국 52개 지역의 114명의 어린이들이 나오는 만큼 TV 시리즈 애니메이션으로는 이례적인 큰 스케일과 풍성한 볼거리,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달할 예정입니다.

수준 높은 영상과 세계 문화라는 교육적 요소를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스토리로 풀어낸 '출동! 슈퍼윙스'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6시 5분, 오전 9시 20분에 시청자들을 찾아갑니다.

한편, 퍼니플럭스는 중국 최고 완구회사 알파그룹과 글로벌 완구사업을 진행, 20여 종의 메인 완구 아이템을 개발하고 론칭을 앞두고 있으며 앞으로 출판, 문구, 패션 잡화, 공연 등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