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어전문 교육기관 파고다아카데미(대표이사 박경실) 부평학원이 토익 공부를 처음 시작하는 토익 입문자들을 위한 '내 생에 첫토익(내생토)' 강좌를 개설해 수강생들로 하여금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부평 토익학원 파고다어학원의 '내 생에 첫토익(이하 내생토)'은 기존 500점 대 이상의 점수를 목표로 한 정규반을 새롭게 리뉴얼 한 강좌로, 토익 파트별 기본 유형정리는 물론 수업 및 스터디에서 토익 강사들의 밀착 관리를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토익 입문자들을 위해 개설한 강좌지만, 추후 토익 고득점을 받을 수 있도록 기본기를 탄탄하게 잡아주고자 어휘정리, 개념잡기, 듣기훈련 등 토익 기초를 확실하게 습득할 수 있도록 합니다. 매일 파트 별 수업이 진행되며, 스터디에서는 교재 진도에 맞춰 복습자료를 제공하고 강사와 전담 조교가 직접 관리해줍니다.
또한 출석을 독려, 학습 효율을 높이기 위해 80% 이상 출석 시 파고다어학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패밀니 머니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부평 토익학원 파고다 부평학원에 친구와 함께 방문 등록하면 수강료 10%를 할인해주는 이벤트 밖에도 내생토만의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습니다.
파고다아카데미 관계자는 "토익에 막 입문한 토익 초보자들을 비롯해 토익 기본기를 탄탄하게 쌓고 싶어하는 이들을 위해 마련한 강좌"라며 "9월 1일 개강 전부터 내생토 강좌에 대한 수강생들의 문의가 이어지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파고다아카데미의 내생토 강좌는 파고다 부평학원에서 수강 가능하며, 오는 10일까지 등록 가능합니다.
강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www.pagoda21.com) 또는 부평 파고다어학원 상담전화(032-718-4000)를 통해서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