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대중문화부] 그룹 엑소가 럭셔리한 매력을 뽐냈다.
3일 독일 럭셔리 브랜드 MCM은 AW14 시즌을 맞아 전속모델 엑소와 함께한 화보 현장을 공개했다.
엑소 완전체가 모델로 나선 MCM의 AW14시즌 광고 켐페인은 멤버들의 특유의 카리스마에 MCM만의 감각적인 브랜드이미지가 더해진 유러피안의 모습을 그렸다. 펑크룩 스타일과 댄디룩 스타일의 두 가지 콘셉트로 촬영되었다.
어떠한 콘셉트에서도 MCM 특유의 시그니처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유니크한 패션포인트로 승화된 것이 특징이다.
한편 MCM은 엑소 전용 마이크로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9월 한 달 간 실시한다. 화보 페이지에 마련된 SNS 버튼을 통해 화보를 공유하고 설문지를 작성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되며, 이후 11인을 선정하여 이벤트 상품을 지급 할 예정이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mkculture@mkculture.com
3일 독일 럭셔리 브랜드 MCM은 AW14 시즌을 맞아 전속모델 엑소와 함께한 화보 현장을 공개했다.
엑소 완전체가 모델로 나선 MCM의 AW14시즌 광고 켐페인은 멤버들의 특유의 카리스마에 MCM만의 감각적인 브랜드이미지가 더해진 유러피안의 모습을 그렸다. 펑크룩 스타일과 댄디룩 스타일의 두 가지 콘셉트로 촬영되었다.
어떠한 콘셉트에서도 MCM 특유의 시그니처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유니크한 패션포인트로 승화된 것이 특징이다.
한편 MCM은 엑소 전용 마이크로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9월 한 달 간 실시한다. 화보 페이지에 마련된 SNS 버튼을 통해 화보를 공유하고 설문지를 작성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되며, 이후 11인을 선정하여 이벤트 상품을 지급 할 예정이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