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G9, `모바일 반값 캐시백` 프로모션…이국주 출연 TV 광고 공개
입력 2014-09-02 13:25 

큐레이션 쇼핑몰 G9이 개그우먼 이국주와 걸그룹 에이핑크가 함께 등장하는 새 TV 광고를 공개하고 '모바일 반값 캐시백'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국주와 에이핑크가 호흡을 맞춘 이번 광고는 '핫 한 것만 골라주는 모바일 쇼핑 G9'를 콘셉트로 총 3개의 시리즈로 제작됐다. 3편 모두 이국주의 호로록 댄스와 감칠맛 나는 식탐송 패러디가 큰 호응을 얻었다.
'패션편'에서는 이국주가 "상의 좋고, 하의 좋고"라는 대사와 함께 에이핑크의 옷을 코디해 주다가 트로트 '상하이 트위스트'를 부르며 재밌는 춤을 선보인다. '여행편' 역시 승무원으로 분장한 이국주가 "상하이, 상하이, 상하이~ 왕복해도 29만9000원~ 아 싸다"라며 노래를 패러디 한다. '먹거리' 편에서는 이국주가 요리 재료를 손질하다 지친 모습으로 "내가 만약 외로울 때면 치킨먹지요~ 호로록"이란 유행어를 뽐낸다.
G9는 새 광고 방영 기념으로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새 광고 영상을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등 SNS를 통해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또 모바일로 첫 번째 구매한 상품 금액의 50%를 최대 5000원까지 G캐시로 돌려주는 캐시백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앱 리뷰를 작성하면 G9와 G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G캐시 1000원을 지급하고, 베스트리뷰로 채택 시에는 보너스 상금으로 9만 G캐시를 지급한다.

이국주와 만나는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오는 15일부터 30일까지 응모 고객 중 당첨자를 선정해 이국주가 출연하는 '드립걸즈' 공연 관람 및 이국주와의 식사데이트 기회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총 50명으로 동반 1인 입장 가능하다. 공연 및 데이트는 10월 중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9에서 '호로록'을 검색하면 된다.
G9 사업실 배상권 실장은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G9의 새 TV광고가 3일만에 조회수가 70만회를 넘을 만큼 반응이 뜨겁다"며 "G9 방문을 통해 재미있는 CF도 감상하고, 모바일 50% 캐시백 등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도 누리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매경닷컴 이가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