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센추리클럽’ 이동국, 페이스북으로 팬 만난다
입력 2014-09-02 11:04 
이동국은 3일 대한축구협회 페이스북을 통해 팬과 만남의 시간을 갖는다. 사진=MK스포츠 DB
[매경닷컴 MK스포츠 이상철 기자] 센추리클럽(A매치 100경기 출전) 가입을 앞둔 이동국(전북)이 팬들과 함께하는 ‘이동국 LIVE Q&A를 갖는다.
‘이동국 LIVE Q&A는 3일 오후 8시 대한축구협회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kfa.or.kr)에서 진행한다. 이동국에게 궁금한 점이 있는 팬이라면 누구나 댓글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국가대표팀 소집 기간 동안 선수와 팬이 만남의 시간을 갖는 건 이례적이다. 대한축구협회는 이에 대해 1998년 자메이카전을 시작으로 오는 5일 베네수엘라전까지 A매치 100경기 기록 달성에는 팬들의 지지와 성원이 큰 힘이 됐을 것이라고 판단해 대기록 달성을 앞둔 이동국과 팬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라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팬 가운데 이동국이 선정한 5명에게는 이동국의 센추리클럽 달성 기념티셔츠, 카드 지갑, 사인이 담긴 유니폼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한편, 대한축구협회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thekfa)을 통해서 이동국에게 축하 메시지를 남기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는 3일까지 자신의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서 ‘#이동국100경기축하를 달고 손글씨, 영상, 추억이 담긴 물건, 유니폼, 하고 싶은 말을 종이에 적은 인증샷 등을 보내면 3명을 선정해 이동국의 친필 사인 유니폼(1명)과 센추리클럽 기념 티셔츠(2명)를 선물로 제공한다.
[rok1954@maekyung.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