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걸그룹 풍뎅이, 軍리얼리티 ‘으랏차차 이등병’ 고정 발탁
입력 2014-09-01 16:50 
걸그룹 풍뎅이가 군 리얼리티 프로그램 ‘으랏차차 이등병’에 고정 출연한다.
[MBN스타 박정선 기자] 걸그룹 풍뎅이가 군 리얼리티 프로그램 ‘으랏차차 이등병에 고정 출연한다.

풍뎅이는 최근 국방홍보원에서 제작하는 ‘으랏차차 이등병 시즌3의 주인공에 발탁, 지난달 27일 제61보병사단 정비대대에 입대해 군 장병들과 동고동락했다.

‘으랏차차 이등병은 군생활에 대한 두려움과 부담감을 없애고 ‘진짜 사나이로 변해가는 장병들의 리얼 성장 프로그램이다. 풍뎅이 멤버 빨강(이희진), 파랑(정가희), 노랑(김은비)은 군인들과 함께 훈련 및 생활을 하고 장병들의 고민을 함께 나눈다.


제작진은 개성만점 엉뚱, 발랄한 풍뎅이의 색깔이 프로그램과 잘 맞아 출연을 확정지었다”며 군 장병들과 통통 튀는 풍뎅이가 조화를 이뤄 ‘으랏차차 이등병 시즌3는 활기차고 에너지 넘치는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고 기대를 높였다.

풍뎅이는 말로만 듣던 군 생활을 실제 체험해보니 대한민국 군인들의 위대함을 새삼 느꼈다. 앞으로는 군대에서 휴가 나온 오빠, 친구들을 엄청 잘 챙겨줘야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으랏차차 이등병 시즌3의 첫 번째 이야기 ‘제61보병사단 정비대대 편은 내달 9일 첫 방송된다.

박정선 기자 composer_js@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