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강민호 물병 투척 사과, 팬들에게 머리 숙여 "반성합니다"…'징계수위는?'
입력 2014-09-01 16:20 
'강민호 물병 투척 사과'/사진=유투브 캡처


강민호 물병 투척 사과, 팬들에게 머리 숙여 "반성합니다"…'징계수위는?'

'강민호 물병 투척 사과'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 강민호가 물병 투척 논란에 사과의 뜻을 전했습니다.

지난달 31일 서울 잠실 구장에서 LG 트윈스와의 원정경기를 앞두고 3루 쪽 롯데 더그아웃에서 팬들에게 고개 숙여 사과했습니다.

그는 이날 "경기에 많이 집중한 나머지 감정조절을 못 했다"면서 "팬들에게 안 좋은 모습을 보여줘 죄송하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공인으로서 해서는 안 될 행동을 했다"면서 "감정 조절을 못 한 부분에 대해서는 다시 한번 반성한다"며 "남은 시즌 동안 팬들에게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거듭 사과했습니다.


또한 "팬들이 없으면 야구를 할 수 없다"면서 "저나 (강)민호나 이번 사건을 계기로 팬들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새겨야 할 것 같다"고 덧붙였습니다.

앞서 강민호는 지난 달 30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펼쳐진 LG트윈스와 롯데 자이언츠의 경기 도중 1루 LG 관중석 쪽을 향해 물병을 투척했습니다.

9회초 2사 1, 2루에서 정훈이 삼진으로 물러나는 과정에서 심판의 스트라이크 판정에 대한 불만을 감추지 못한 것 입니다.

'강민호 물병 투척 사과' '강민호 물병 투척 사과' '강민호 물병 투척 사과'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