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운널사’ 장혁 장나라, 기자회견에서 눈물 키스 앞두고 ‘다정’
입력 2014-09-01 10:37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수영 인턴기자]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 장나라의 ‘기자회견 눈물키스 반전 현장이 포착됐다.
MBC 수목 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가 기자회견 눈물키스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는 지난 18회에서 미영(장나라 분)이건(장혁 분)의 사장직 사퇴 기자회견장을 찾아가 그와 절절한 폭풍키스를 하는 장면이다.본 방송과 달리 보기만 해도 흐뭇한 미소를 짓게 하는 두 사람의 반전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스틸 속 ‘건마사(이건+안마사)로 변신한 장혁은 장나라의 어깨를 성심 성의껏 마사지하고 있다. 장나라 앞에서 ‘애교남으로 돌변한 장혁의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가운데, 장나라는 장혁의 ‘어깨 마사지 신공에 호랑이 기운이 불끈 솟아나는지 양팔을 하늘 높이 치켜들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운명처럼 널 사랑해 제작진 측은 장혁과 장나라의 ‘기자회견 눈물키스는 두 사람의 러브라인에 터닝포인트가 됐던 중요한 장면”이라며 서로를 향한 사랑의 감정을 아낌없이 쏟아내야 했던 만큼 그 어느 때보다 감정소모가 많았고, 현장 스태프들 모두가 두 사람의 연기를 숨죽여 지켜볼 정도로 긴장된 장면이었다”고 밝혔다.
또한 무엇보다 두 사람은 자로 잰 듯 똑 떨어지는 연기로 분위기를 이끌었고, 특히 막바지 촬영으로 피곤할 미영 역의 장나라를 위한 장혁의 특급 어깨 마사지는 찰떡호흡만큼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운명처럼 널 사랑해 19회는 오는 3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에 대해 누리꾼들은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 장나라, 잘 어울려”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 장나라, 귀여운 커플”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 장나라, 훈훈하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 장나라, 다정하네”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 장나라, 본방사수해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