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메가박스, 오픈M 개관 1주년 기념행사 ‘코맥박스’ 진행/완
입력 2014-09-01 09:42 
사진 제공=메가박스
[MBN스타 박다영 인턴기자]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가 ‘코맥박스 행사를 연다.

‘코맥박스는 도심 속 야외 공간에서 코미디 공연과 영화, 무제한 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로 경기도 일산서구 오픈M 원마운트점에서 오는 5~10일까지 총 6일간 진행한다.

해질 무렵부터 하루 2차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오픈M 개관 1주년을 기념해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온 가족이 즐거운 볼거리, 먹을거리를 함께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만나볼 수 있는 코미디 공연은 ‘당신이 주인공으로 홍대와 대학로의 전용극장과 전국 순회공연을 통해 5년간 50만 명이 관람한 장수 공연이다.

티켓구매 고객에 한해 1만원을 추가하면 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받을 수 있는 혜택도 준비됐다. 공연과 영화를 함께 감상할 수 있는 패키지 티켓은 성인 1만원, 청소년 7천원이다.

메가박스 오픈M 원마운트점은 시즌별로 진행되는 코미디, 음악 등의 공연 이벤트와 최신 영화, 맥주가 어우러진 도심 속 오픈 시네마다.

한편 메가박스에서는 추석을 맞아 ‘메가박스 한가위 특별 관람권 패키지를 오는 9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영화관람권 2매와 탄산음료 2개, 팝콘 1개, 핫도그 또는 오징어 1개를 교환할 수 있는 교환권이 포함된 패키지로 가격은 2만원. 전국 22개 지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구매 익일부터 12월19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박다영 인턴기자 dy1109@mkculture /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