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박해진, 팬미팅에 2만명 운집…직접 준비한 선물에 팬들 감동
입력 2014-09-01 09:00 
[MBN스타 남우정 기자] 배우 박해진이 또 한 번 한류스타의 위엄을 자랑했다.

지난달 29일부터 31일까지 박해진이 한류 팬들을 대상으로 한 ‘롯데면세점 패밀리 콘서트를 개최해 팬들과 소중한 만남을 가졌다.

이날 팬미팅에는 박해진을 직접 만날 수 있다는 소식에 중국은 물론 일본과 동남아, 러시아 등에서 온 무려 2만 명의 팬들이 함께해 아이돌 가수들도 엄두를 못내는 잠실 종합운동장 주경기장을 꽉 채우며 그 인기를 증명했다.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OST가 흘러나오자 멋진 오픈카와 등장한 박해진은 해외 곳곳에서 먼 걸음해준 팬들에게 더 소중한 추억을 남겨주기 위해 드라마 속 캐릭터와 흡사한 헤어와 의상을 연출해 팬들을 열광케 했다.

또한, 카퍼레이드 중 손수 고르고 준비한 종이장미와 수제 초콜렛, 자신의 이름이 새겨진 강아지 인형 등의 선물을 전달하며 그간의 성원과 감사에 보답했다.

이는 박해진의 아이디어로 직접 팬들에게 선물을 전달하고 싶었으나, 안전문제상 불가능했던 상황을 끝까지 아쉬워했다.

이에 박해진은 주경기장이 생각보다 넓어서 오신 분들과 교감을 하기 어렵다고 판단돼 안타까운 마음에 팬들 가까이 가고 싶다고 아이디어를 냈다. 정말 좋아해주셔서 오히려 제가 감사할 따름” 이라며 팬들에게 한 번 더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박해진은 오는 10월4일 첫 방송 예정인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에서 미스터리한 사이코패스로 변신할 예정이다.

남우정 기자 ujungnam@mkculture.com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