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우결’ 걸스데이 소진 “2천명이 홍종현 외쳐”…사연은?
입력 2014-08-30 17:10 
사진=우리결혼했어요 방송 캡처
[MBN스타 유지혜 인턴기자] ‘우결에서 걸스데이 소진이 콘서트에 관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30일 방송된 MBC ‘우리결혼했어요-시즌4(이하 ‘우결)에서는 새로운 앨범으로 활동에 나선 부인 유라를 외조하는 홍종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홍종현은 무대에 오른 걸스데이를 위한 김밥과 떡볶이 등의 간식을 사들고 대기실로 찾아갔다. 걸스데이는 우리가 몇 명인데 이것 밖에 안 사왔냐”고 장난을 치면서도 맛있게 간식을 먹어 홍종현을 뿌듯하게 했다.

걸스데이 소진은 홍종현에게 자신들의 무대를 본 소감을 물었고, 홍종현은 군대인 줄 알았다. 반응들이 군대의 분위기였다”고 말했고, 이에 소진은 콘서트에 오셨으면 아마 더 큰 환호를 받으셨을 텐데 아쉽다”고 말했다.

이어 소진은 콘서트에 온 팬 2000명이 무대에 누가 올라온다고만 하면 무조건 ‘홍종현, 홍종현을 외쳤다”며 그 날을 회상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들은 홍종현은 그게 나를 기다린 게 아닐 거다. ‘나오기만 해봐라는 말일 것이다”라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한편, ‘우결은 우영, 박세영, 남궁민, 홍진영, 홍종현, 유라가 가상부부로 활약 중이며, 매주 오후 5시 방송된다.

유지혜 인턴기자 yjh0304@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