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써니 실제 키, 높은 구두에 짧은 치마입고…'헉! 너무 아찔하잖아~'
입력 2014-08-29 14:12  | 수정 2014-08-29 14:12
'써니 실제 키' '써니' / 사진=스타투데이


'써니 실제 키' '써니'

소녀시대 멤버 써니가 방송에서키가 높아보이는 방법을 공개해 네티즌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28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의 '롱다리 숏다리' 특집에는 이종격투기선수 최홍만, 배구감독 김세진, 아나운서 도경완, 소녀시대 써니, 방송인 홍진호, 개그맨 황현희가 출연했습니다.

특히 이날 써니는 "실제 키는 158cm인데 사람들이 155cm로 알더라"며 억울함을 토로했습니다.

이에 현장에 키재기판이 등장했고, 측정 결과 써니의 키는 158cm로 나왔습니다.


소리를 지르며 좋아하는 써니는 "진짜 너무 억울했단 말이야"라며 발을 동동 굴러 주위를 폭소케 했습니다.

한편 이날 써니는 "멤버 중 깔창을 까는 멤버가 나 외에도 태연, 효연, 제시카, 티파니"라고 폭로해 관심을 모았습니다.

이어 "장신 멤버가 깔면 중간 멤버들이 깐다. 나는 세 단 정도 깐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또한 그는 "바지 길이가 어중간하면 안 된다. 좀 짧게 입고 위에는 길게 내려입는다. 엉덩이를 뒤로 빼고 다리를 앞으로 세우는 것이 키가 더 커 보인다"며 키가 커 보이는 노하우를 공개했습니다.

'써니 실제 키' '써니' '써니 실제 키' '써니' '써니 실제 키' '써니'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