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수♥린 웨딩화보 공개…과거 이수 발언 '눈길'
입력 2014-08-29 11:11 
'이수' '린' / 사진= 인스타일 웨딩 제공
이수♥린 웨딩화보 공개…과거 이수 발언 '눈길'


'이수' '린'

가수 린과 엠씨더맥스 이수의 웨딩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웨딩 매거진 인스타일 웨딩은 오는 9월 19일 결혼을 앞둔 린과 이수의 웨딩화보를 29일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린은 새하얀 롱 드레스로 순백의 아름다움을 드러내고 있는가 하면, 또 다른 화보를 통해서는 면사포와 드레스 치마에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믹스매치 해 캐주얼 하면서도 개성 있는 새 신부의 느낌을 선사했습니다.

화보 관계자에 따르면 두 사람은 장시간 이어진 화보 촬영 내내 시종일관 웃음을 잃지 않으며 서로를 세심하게 배려하는 등 예비 신혼부부다운 애정을 쏟아냈습니다.


또 전문 모델다운 포즈를 선보여 촬영 스태프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입니다.

소속사 뮤직앤뉴는 "인생의 평생 동반자가 될 두 사람에게 많은 축하와 축복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이수의 과거 발언이 새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과거 이수는 자신의 SNS에 "결혼을 결심하게 됐습니다"며 린과의 결혼 소식을 전하며 "저희 두 사람 앞으로 열심히 음악생활하며 행복하게 살도록, 끊임없이 아끼고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끝으로 쉽지 않았을 시간들을 믿음과 배려로 지켜준 사랑하는 세진과 가족들 그리고 친구들 그리고 무엇보다 제가 끊임없이 노래할 수 있도록 응원해 주시는 여러분들께 큰 감사를 드립니다"라고 주위에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이수' '린' 이수 소식에 누리꾼들은 "'이수' '린' , 이수 입 찢어지겠네" "'이수' '린' , 두 사람 잘 어울려" "'이수' '린' , 화보가 독특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수' '린' '이수' '린'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