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트위터코리아, 신규 동영상 광고 론칭
입력 2014-08-28 15:02 

트위터코리아가 동영상 광고로 국내 모바일 광고시장 공략에 본격 나선다.
트위터코리아는 28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광고주 초청 행사인 '#Twitter4Brands'를 열고, 트위터 자체 플레이어를 통해 동영상 광고를 진행할 수 있는 '프로모션 비디오'를 선보였다. 이 광고는 사용자들이 굳이 클릭하지 않아도 동영상이 재생되는 게 특징이다. 또 동영상 재생 후 과금되는 방식이라 소비자들이 광고를 본 경우에만 비용이 청구된다.
신창섭 트위터코리아 전무는 "트위터 광고는 다른 국내 온라인 디스플레이 광고 클릭율에 비해 약 5~10배 이상 효과가 크다"며 "이번 신규 광고 상품으로 더 높은 광고 참여를 유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용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