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라디오스타 유정현 "강용석 걘 똑똑하고…" 딘딘 돌직구에 '진땀'
입력 2014-08-28 13:53 
'라디오스타 유정현' '딘딘' '유정현'/사진=MBC 방송 캡처


'라디오스타 유정현' '딘딘'

전 국회의원 출신 방송인 유정현이 래퍼 딘딘의 돌직구에 진땀을 뺐습니다.

지난 27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에서는 '철없는 남자들'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이계인, 개그맨 황현희, 가수 딘딘, 방송인 유정현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습니다.

이날 유정현은 "아직도 국회의원이세요?"라는 딘딘의 돌직구에 "야, 신문 좀 봐"라며 발끈했습니다.

이에 MC 김구라는 "신문에도 안 나온다. 그게 뭐 중요한 거라고 신문에 나오나. 학교로 말하면 제적 당한 거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유정현은 "무소속으로 출마해서 23%면 잘 나온 거 아닌가?"라고 응수했지만, 딘딘은 "그런데 잘 안 됐죠?"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유정현은 2008년 정계에 입문해 18대 국회의원에 당선된 바 있습니다. 이후 2012년 19대 총선에 무소속으로 출마했지만 고배를 마셨습니다.

한편 그는 이날 방송에서 "강용석에게 라이벌 의식이 있냐?"는 윤종신의 질문에 "걘 똑똑하고 난 띨빵하다"며 "강용석은 미국 하버드대 법학 뭐를 나왔고, 나는 연세대 성악과를 나왔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황현희는 "성악과 나왔냐?"며 놀라는 모습을 보였고, 이에 유정현은 "내가 성악을 했건 말건 왜 놀라냐?"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습니다.

'라디오스타 유정현''라디오스타 유정현''라디오스타 유정현'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