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하늬 YG 연습생 출신, 최승현 "이하늬 떡볶이집 아줌마 같아…왜 음악 하려고?"
입력 2014-08-28 12:07 
'이하늬' '이하늬 YG 연습생 출신'/사진=스타투데이

이하늬 YG 연습생 출신, 최승현 "이하늬 떡볶이집 아줌마 같아…왜 음악 하려고?"

'이하늬' '이하늬 YG 연습생 출신'

'타짜2' 배우 최승현과 이하늬의 인연이 화제입니다.

27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 연예'에서는 영화 '타짜-신의 손'의 주인공 최승현, 신세경, 이하늬, 곽도원, 유해진의 인터뷰가 공개됐습니다.

이날 이하늬는 최승현과의 멜로에 대해 "좋았다"며 "승현 씨는 제가 고등학교 때 모습을 기억하는데 너무 섹시하게 자라 배우 대 배우로 만나서 좋았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다른 배우들이 이하늬와 최승현의 인연에 관해 묻자, 최승현은 "사실은 하늬 누나가 YG의 연습생이었다. 그래서 투애니원의 멤버가 될 뻔했다. 당시 '저런 외모로 왜 음악을 하려고 하지?'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곧바로 미스코리아가 됐다"고 털어놨습니다.


한편 이날 신세경이 "두 여배우와 모두 멜로 신이 있었는데 어땠냐"고 질문을 던지자, 최승현은 "세경 씨 같은 경우는 제가 처음 생각했던 것 보다 성숙하고 오히려 누나 같았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하늬 누나 같은 경우는 학창시절때 가는 떡볶이 집 아주머니 같아 매력적"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한편 '타짜-신의손'은 삼촌 고니를 닮아 어린 시절부터 남다른 손재주와 승부욕을 보이던 대길(최승현 분)이 그 누구도 믿을 수 없는 타짜 세계에 겁 없이 뛰어들면서 목숨이 오가는 한판 승부를 벌이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로 다음달 3일 개봉예정입니다.

'이하늬' '이하늬 YG 연습생 출신' '이하늬' '이하늬 YG 연습생 출신' '이하늬' '이하늬 YG 연습생 출신'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