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가 한가위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아동복·용품 전문기업 아가방앤컴퍼니는 28일 "다음달 10일까지 한가위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 이벤트는 전국의 아가방, 디어베이비, 엘르, 에뜨와, 이야이야오, 데스티네이션 마터니티, 아가방갤러리, 넥스트맘 매장에서 동시에 실시된다. 이벤트 기간 중 아가방앤컴퍼니의 올해 시즌 외의류를 5만원 이상 구매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2명에게 '마로니에 유모차', 2등 2명에게 '쥬느 카시트', 3등 3명에게 '엠버 보행기', 4등 3명에게 '모노 힙시트형 카시트'가 증정된다. 당첨자는 9월 말 아가방앤컴퍼니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아가방은 다음 달 14일까지 전국의 아가방, 아가방갤러리, 넥스트맘 매장에서 올 시즌 의류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여행용 파우치 4종 세트'를 증정한다. 프랑스 라이선스 브랜드 엘르는 오는 29일부터 다음 달 10일까지 유아 의류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유아용 앞치마를 선물로 증정한다.
아가방앤컴퍼니 관계자는 "한가위를 맞아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아이를 위한 명절빔도 준비하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매경닷컴 정인혜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