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진공청소기의 무선 시대를 열며 프리미엄 가전 시장에 공략에 나섰습니다.
LG전자는 서울 여의도 트윈타워에서 미디어 초청행사를 열어 한번 충전으로 40분을 사용하고 볼링공을 빨아들일 만큼 흡입력이 강한 코드가 없는 '코드제로 진공청소기'를 공개했습니다.
이는 소비자에게 물어 기술혁신 과제를 찾고 이를 해결해 만든 제품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조성진 LG전자 가전사업본부장은 "전 세계 청소기 시장만 13조 원 정도에 달한다"며 "앞으로 LG의 청소기 사업이 세탁기나 냉장고 사업보다 더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LG전자는 서울 여의도 트윈타워에서 미디어 초청행사를 열어 한번 충전으로 40분을 사용하고 볼링공을 빨아들일 만큼 흡입력이 강한 코드가 없는 '코드제로 진공청소기'를 공개했습니다.
이는 소비자에게 물어 기술혁신 과제를 찾고 이를 해결해 만든 제품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조성진 LG전자 가전사업본부장은 "전 세계 청소기 시장만 13조 원 정도에 달한다"며 "앞으로 LG의 청소기 사업이 세탁기나 냉장고 사업보다 더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