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은 풍성한 추석을 기원하며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했다고 27일 밝혔다.
CJ푸드빌에 따르면 우선 빕스에서는 샐러드바 1인은 가격을 반값에 제공하고 CJ외식전용상품권 구매시 또 다른 식사권을 제공한다. 다음 달 9일까지 CJONE 홈페이지(www.cjone.com)에서는 매일 선착순 5000명에게 '샐러드 바 1인 50% 할인 쿠폰'을 주는 것.1일 1회 다운 가능하며 사용 기간은 9월 21일까지다.
또한 9월 12일까지 영화관에 상관없이 영화 관람 티켓을 제시하면 샐러드 바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해당 쿠폰 및 영화 티켓은 성인 2인 이상 식사 시 1인 사용 가능하며 5인 이상 시 최대 2매까지 사용할 수 있다.
제휴카드 할인, 타 쿠폰(생일 쿠폰 포함) 및 할인 행사와 중복 적용 되지 않는다. 이외에도 9월 1일부터 30일까지 빕스 매장에서 'CJ외식전용상품권' 10만원 이상 구매 시 '샐러드 바 1인 식사권'을 제공한다. 해당 식사권은 11월까지 사용 가능하다.
글로벌 한식 브랜드 비비고에서는 추석 대표 메뉴로 '비비고 골동반'과 '떡갈비 비빔밥'을 정해 두 메뉴를 4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식사권을 한정 판매한다. 다음 달 10일까지 비비고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해당 식사권을 사용하는 선착순 400명에게 '비비고 도톰 동그랑땡' 제품을 증정한다.
산지 제철 식재로 만든 건강한 밥상, 한식 브랜드 계절밥상은 9월 8일 추석 당일 전 매장에서 '송편'을 제공한다.
면 전문점 제일제면소는 9월 5일부터 10일까지 전 매장 방문 고객에게 '백설 오색수면 선물 세트', '제일제면소 2인 식사권', '닭가슴살 된장구이 주먹밥 무료 쿠폰' 등 경품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테이블 당 1매씩 제공될 예정이다.
N서울타워는 9월 6일부터 10일까지 전망대 엘리베이터 탑승 대기 공간에서 투명 금고 도어락의 비밀번호를 맞추는 '럭키 박스 행운을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밀번호를 맞추는 고객에게 금고 안에 들어있는 프렌치 레스토랑 '엔그릴 2인 식사권'(32만원 상당), 서울 야경을 배경으로 합성할 수 있는 '엔포토 사진권', 'N서울타워 전망대 티켓'을 모두 증정한다.
이 밖에 전망대 티켓 구매 고객에게 전망대에 설치한 소원 담벼락에 걸 수 있는 '소원 편지지'를 하루 선착순 2000명에게 선물한다. 특히, 추석 당일 8일과 9일 이틀 간 영업시간을 자정까지 1시간 연장해 더욱 여유롭게 N서울타워를 즐길 수 있다.
[매경닷컴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