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NH농협은행, 콜센터 상담사 휴게공간 '하늘마루' 개장
입력 2014-08-27 15:05 
NH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는 감정노동자인 콜센터 상담사들의 처우개선을 위해 힐링 휴게공간인 '하늘마루'를 개장했습니다.

용산별관 고객행복센터 7층에 만들어진 쉼터의 이름은 '하늘마루', 정자는 '능소정'으로 콜센터 상담사들이 직접 이름을 지었다고 NH농협은행은 설명했습니다.

NH농협은행은 또 즐거운 분위기에서 일할 수 있는 직장문화를 만들어 가기 위해 콜센터 상담사를 대상으로 쉼터의 벽면을 활용한 벽화그리기 행사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편, 고객행복센터는 한국능률협회 컨설팅주관 '2014 서비스 품질지수' 4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됐습니다.

[김한준 기자, beremoth@hanmail.net]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