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요즘 뜨는 외식창업 브랜드 '리틀족발이' 사계절 내내 높은 매출유지 비결은?
입력 2014-08-26 17:06 


요즘 뜨는 외식창업 브랜드 '리틀족발이' 사계절 내내 높은 매출유지 비결은?

우리나라는 사계절이 뚜렷하고 특히 여름과 겨울의 계절영향이 강하기 때문에 외식업 중에서 계절의 영향을 받는 아이템들이 많은 편입니다. 이렇게 계절의 영향을 받는 아이템의 경우에는 성수기와 비수기에 매출편차가 심하고 안정적으로 운영하는것이 어렵다는 단점이 있지만, 성수기에는 일반적인 아이템보다 훨씬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다는 장점도 갖고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계절의 영향을 받지 않는 창업아이템을 찾기 위해 많은 노력과 시간을 소비하고 있으며, 계절의 영향을 크게 받지 않는 대중적인 메뉴를 판매하는 외식업을 찾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계절의 영향을 크게 받지 않는 외식업으로 족발, 보쌈, 치킨 등이 대표적으로 손 꼽히며 실제 많은 예비 창업자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경쟁이 매우 치열하고 성공을 못하는 경우가 많기때문에 차별화된 전략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측면에서 사계절 내내 높은 매출을 유지하고 지속적으로 가맹점이 늘어나고 있는 '리틀족발이' 가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기존의 족발시장에서 새로운 트랜드로 자리잡은 리틀족발이 운영매장들이 사계절 내내 꾸준하고 안정적인 매출을 올리고 있는것이 알려지며 외식창업을 준비중인 예비 창업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것입니다.

리틀족발이는 기존의 족발집 이미지를 벗어버리고 카페같은 아늑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인테리어와 양념족발 메뉴를 개발하여 선보이면서 젊은 소비자층과 여성고객, 가족단위의 고객 모두를 만족 시켰습니다.

요즘 뜨는 창업아이템 리틀족발이는 초보자도 쉽게 매장운영이 가능하고, 전국의 매장에서 똑같은 맛을 낼 수 있는 원팩시스템 도입과 신선한 식자재를 당일 공급할 수 있도록 (주)동원홈푸드 와의 물류계약을 체결하여 모두가 만족해할 수 있는 경쟁력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한편, 리틀족발이는 KBS생생정보통을 통해 가장 맛있는 족발맛집으로 소개 되면서 전국에 50여개 매장이 오픈되고, 기황후, 안녕하세요, 엄마의정원 등에 제작지원을 통해 전국에 브랜드가치를 올리는데 힘쓰고 있습니다.

리틀족발이는 매주 수요일 오후 2시 서울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leejok.com)나 문의(1644-8789)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