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안녕하세요’ 남자친구 절친과 데이트하는 고민女 등장
입력 2014-08-26 00:15 
사진=안녕하세요 방송 캡처
[MBN스타 전진 인턴기자] ‘안녕하세요 항상 셋이서 데이트를 하는 커플이 나왔다.

25일 오후 방송된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이하 ‘안녕하세요)에서는 남자친구의 친구와 함께 데이트를 해서 고민을 하는 여자가 등장했다.

여자친구는 항상 남자친구와 데이트를 할 때 남자친구의 친구인 철빈이가 함께한다”며 남들은 둘이서 데이트를 하는 것을 우리는 셋이서 한다고 생각하면 된다. 영화를 보고 밥을 먹고 야구장에 가고 모든 일을 셋이서 한다. 한대 쥐어박고 싶다”고 말했다.

이에 철빈이는 항상 친구와 그의 여자친구가 늘 연락이 온다. 안가고 싶어도 친구가 계속 설득시키고, 심지어는 나를 속이고 부른다. 나는 결국 나갈 수밖에 없다”고 이야기했다.

또 남자친구는 철빈이가 오면서 여자친구와의 싸움을 중재해준다. 그리고 어렸을 때부터 뭐든 함께 해서 같이 하는 것이 좋고 재밌다”고 말하며 철빈이를 부르는 이유를 고백했다.

이 사연은 121표를 받아 탈락했다.

한편, ‘안녕하세요는 남녀노소 불문하고 이 시대를 함께 살아가고 있는 대한민국 국민들이 서로 살아가는 이야기를 나눔으로써 소통 부재로 인한 사람들 사이의 벽을 허물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10분에 방송된다.

전진 인턴기자 jeongenie@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