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조정석 신민아, 청첩장 공개? “10월 결혼합니다”
입력 2014-08-25 09:51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수영 인턴기자]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조정석 신민아의 스페셜 청첩장이 공개됐다.
25일 ‘나의 사랑 나의 신부가 포털사이트를 통해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 스페셜 청첩장을 공개했다.
청첩장에는 ‘조정석♥신민아 10월, 우리 결혼합니다라는 초대 문구와 함께 디스코를 추는 듯한 포즈에 즐거운 표정을 짓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청첩장 속 디스코를 추는 듯한 귀여운 포즈를 취한 채 즐거운 표정을 짓고 있는 조정석과 신민아의 훈훈한 비주얼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서는 영민(조정석 분)과 미영(신민아 분) 부부의 리얼한 결혼 생활이 공개됐다. 결혼 후 누구나 꿈꾸는 달콤한 신혼을 이어가던 두 사람은 ‘결혼하면 이럴 줄 알았지? 카피 이후 남편 영민에게 잔소리 폭격을 시작하는 미영과 아내 외 다른 여자들에게 자꾸 눈길이 가는 영민의 모습이 담겼다.
한편 ‘나의 사랑 나의 신부는 리메이크 작으로. 조정석과 신민아는 현 시대 신혼부부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오는 10월 개봉.
누리꾼들은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조정석 신민아, 두 사람 잘 어울려”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조정석 신민아, 훈훈하다”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조정석 신민아, 선남선녀”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조정석 신민아, 정말 부부 같아”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조정석 신민아, 귀여운 커플” 등의 반응을 보였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