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경영어록 시간입니다.
이번에는 최헌기 동부익스프레스 대표인데요,
최 대표는 고객 창출이 가장 중요하다면서 이를 위해 인재 양성과 글로벌화 전략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직접 들어보시겠습니다.
인터뷰 : 최헌기 동부익스프레스 대표
-"회사의 경영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 가치를 창출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고객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인재들이 충분히 모여야지 그런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저희가 (택배)서비스를 전세계에 알리고 또 실천하는 그런 세계화를 중시하고 있습니다.
회사가 급여를 주는 것이 아니고 고객들이 우리에게 급여를 준다 그리고 고객들이 급여를 주는 것은 우리로부터 받는 서비스가 그들의 가치와 욕구를 충족시킬 때입니다.
따라서 우리 기업의 이념은 고객 가치를 창출하는데 최우선을 둬야된다 이렇게 얘기합니다.
인재 중시에 있어서는 우선 내부 인력을 세계 수준으로 올리는데 역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 회사내에 물류 아카데미와 사내자격증 제도를 통해서 지속적으로 교육 훈련을 시키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에 따른 적절한 인센티브를 통해서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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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는 최헌기 동부익스프레스 대표인데요,
최 대표는 고객 창출이 가장 중요하다면서 이를 위해 인재 양성과 글로벌화 전략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직접 들어보시겠습니다.
인터뷰 : 최헌기 동부익스프레스 대표
-"회사의 경영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 가치를 창출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고객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인재들이 충분히 모여야지 그런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저희가 (택배)서비스를 전세계에 알리고 또 실천하는 그런 세계화를 중시하고 있습니다.
회사가 급여를 주는 것이 아니고 고객들이 우리에게 급여를 준다 그리고 고객들이 급여를 주는 것은 우리로부터 받는 서비스가 그들의 가치와 욕구를 충족시킬 때입니다.
따라서 우리 기업의 이념은 고객 가치를 창출하는데 최우선을 둬야된다 이렇게 얘기합니다.
인재 중시에 있어서는 우선 내부 인력을 세계 수준으로 올리는데 역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 회사내에 물류 아카데미와 사내자격증 제도를 통해서 지속적으로 교육 훈련을 시키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에 따른 적절한 인센티브를 통해서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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